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호텔더디자이너스여의도] 국회의사당역 근처 깔끔했던 여의도호텔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여행할 때 저렴한 가격에 가볍게 묵을 수 있는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서울에서 회사 생활 했을 때는 내가 살고 있는 집이 있어서 전혀 불편하지 않았는데요~ 

고향으로 내려온 뒤 친구들을 만나러 서울에 가게 될 때에는, 

묵을곳이 애매해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자주 방문하게 되니 호텔비도 만만치 않아서 

저렴하면서도 깔끔한 숙소를 찾다 발견한 호텔더디자이너스여의도! 

국회의사당역에서 도보 5분 이내의 거리였고

가격도 저렴해서 일단 한번 가보자! 하고 선택했던 호텔이예요~

저는 데일리호텔이라는 어플을 통해서 예약을 했는데요. 

평일이어서 그런지 특가예약이 있더라구요! 

2박을 연박으로 저렴하게 예약 할 수 있었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더블베드!

싱글베드가 2개 들어간 방도 가격은 비슷했는데

저는 혼자 간 여행이었기 때문에 더블베드로 선택해서 넓~게 사용했답니다!

침대 방향에서 바라본 현관 모습! 

신발장과 옷장이 있구요! 

서랍장 안에 냉장고와 비품들이 들어있더라구요!

서랍장 위에는 수건이 놓여진 바구니도 있어요~

샤워실은 딱 1인이 사용할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구요. 

샤워커튼을 치고 사용하니 변기 쪽에 물이 튀지 않아 좋더라구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기본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다른 후기에서도 세면대가 아~ 주 작다는 글이 있었는데요.

세면대가 정말 정말 정말 작더라구요. 

세수하면 물이 다 넘칠정도 라고 해야하나.

세면대 사진은 찍는 걸 깜빡했네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하루 이틀 묵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침대 옆에는 소파와 화장대도 놓여있구요~ 

거울 옆에는 세면용품이 놓여있답니다.

칫솔, 치약, 샤워캡, 샤워타올, 바디로션, 레이디세트, 면도기 등 꼭 필요한 세면도구들은 준비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은 

호텔 내에 준비 되어있는 어메니티를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샤워타올과 수건도 여유있게 준비되어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서랍을 여러보면 간단히 마실 수 있는 페퍼민트와 루이보스티백이 들어있었구요. 

머그컵과 유리컵도 준비되어 있네요. 

가장 중요한 드라이기! 도 객실 내에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티백을 준비해두었으니 당연히 전기포트도 있겠죠? 

호텔더디자이너스여의도에서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생수 2병!

생수 2병은 무료이기 때문에 무료로 마시면 되구요~ 

저는 저녁에 히터를 틀고 있으니

건조해서 그런지 자꾸 목이 마르더라구요!

히터를 틀지 않아도 건물이 튼튼해서 그런지 따뜻한 편이었는데

히터까지 틀어 놓으니 아주 따뜻했답니다!

그리고 현관에 있는 옷장을 열어보시면

샤워가운과 실내슬리퍼도 있더라구요. 

저는 호텔에 방문하기 전에 준비되어 있는 물품이 궁금해서 미리 전화해서 물어보았어요. 

혹시라도 저처럼 궁금해하시는 분이 있을까봐 

블로그에 상세히 기재하니 궁금한 점이 있다면 블로그 꼼꼼히 읽어보시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위치는 국회의사당역이라 9호선 급행지하철도 있고,

서울 내 어디를 가도 가기 편한 위치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홍대도 가기 편하고 

강남도 가기 편해서 개인적으로는 위치가 참 만족스러웠답니다!

 

서울 숙소 고민하고 계시다면 호텔더디자이너스여의도점 검색해보시구 챰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체인점이라 여의도 뿐만 아니라 서울 내 다른 지역에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