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2020스타벅스다이어리] 스타벅스 다이어리 그린 (데일리 다이어리)

 

안녕하세요.

조금 늦었지만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후기를 살짝 기록해보려고 해요! 

지난번에 스타벅스 라미펜 세트에 이어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생겼는데요!

여러가지 색상이 있었지만 저는 가장 심플하고 깔끔한 그린색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에게 다이어리를 선물해 준 친구도 다행히 그린색을 골랐답니다!

올해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작년처럼 다이어리 파우치를 주지는 않더라구요.

작년과 제작년에는 밝은 색상의 디자인이라 표지가 쉽게 더러워지는 경우가 많아

파우치를 함께 만들어주었는데요~ 

2020년 스타벅스 다이어리에는 파우치가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대신 이번에는 스타벅스 라미펜을 함께 끼울 수 있는 액세서리를 함께 챙겨주었네요!

저는 라미펜세트를 받았기 때문에 함께 꽂아놓으면 금상첨화겠죠?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그린은 

데일리다이어리어서 다른 다이어리에 비해 페이지 수도 가장 많고 

하루에 기재해야 할 페이지도 가장 넓답니다!

사실 매일 매일 일기를 쓰는 타입은 아니어서 

다 채워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올해는 한 번 노력해보도록 할게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가장 뒷쪽을 펼쳐보시면 

 포켓 안에 '월'을 표시할 수 있는 스티커와 

음료 1+1 쿠폰이 3장 들어있답니다! 

생각해보니 라미펜세트에는 쿠폰은 따로 들어있지 않던데.. 그건 조금 아쉽네요! 

다이어리를 받는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스타벅스에 자주 방문하는 고객들이라 1+1 쿠폰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1+1 쿠폰은

친구의 음료를 함께 주는 1+1 쿠폰

비가 올 때 사용가능한 1+1 쿠폰 

피지오를 마셨을 때 사용가능한 1+1 쿠폰 

이렇게 3장이 들어있었어요!

 

기간은 10월31일까지이니 

잊지말고 미리미리 사용하는게 좋겠죠?

 

올해는 가득 채워진 다이어리를 쓸 수 있기를 바라며 

2020년 새해 목표를 차근차근 정리해보고 

잘 이뤄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