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스타벅스] 너무너무 귀여운 스타벅스 라미펜세트 후기(미션3잔,일반17잔)

매년 겨울이면 찾아오는 스타벅스 프리퀀시의 유혹!!
올해도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라미 펜세트의 유혹을 벗어나지 못하고
프리퀀시 모으기 돌입!!

기간은 2019년10월29일~ 2019년12월31일!
미션음료 3잔과 일반음료 14잔 총 17잔을 마시면 성공!!

프리퀀시는 제조음료에 한하여 1장당 1개가 적립됩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참여하여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나 라미 펜세트를 받아갔다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1년 무료음료권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도대체 이런 건 어떤 사람이 받을 수 있는 건가요?
저도 정말 정말 받고 싶네요.

어제 받아온 따끈따끈한 라미 펜세트!!
처음 간 곳에는 펜세트는 재고가 없다고 해서 수량 조회 후 다른 매장으로 이동!!
빨간색을 받으려고 했는데 빨간색은 재고 소진이라고 해서 그냥 하얀색을 받아왔답니다.
충격적이었던건 하얀색도 제가 받은게 마지막이었다고 하더라구요.

만약 다른곳에서 받겠다고 받지 않았다면..
이렇게 라미 펜세트를 놓칠 수도..
휴 ㅠㅠ 정말 다행이예요

짜잔 스타벅스 로고가 딱 박혀있는 틴케이스!!
깔끔하고 귀엽네요

열어보니 라미 펜과 스타벅스 로고모양의 액세서리가 보이네요

혹시 라미라고 들어보셨나요?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생산되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가 바로 라미 라고 하네요

이런 라미와 스타벅스가 만났으니
최고의 품질이라는 건 인정이 된거겠죠?

너무 너무 귀여운 곰돌이 액세서리도 함께 들어있답니다
저는 두가지 다 끼우고 싶었는데
같이 끼우면 한개는 떨어질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스타벅스 곰돌이 액세서리를 끼우는 걸로 선택!

어때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사실 이번에 다이어리를 받지 않고 라미펜세트를 받게 된 이유 중 하나는!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친구가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ㅎㅎ
얼른 받아서 스타벅스 라미 펜과 함께 2020년의 계획을 써 보고 싶네요!

조만간 다이어리 생기면 또 포스팅하러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