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진동클렌저]쥬베라진동클렌저,전동클렌저,온열기능있는클렌징기계추천,피부관리꿀팁

안녕하세요. 구슬이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할 좋은 제품이 생겨서 찾아왔어요!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하고 피부에 관심이 있다 하는 친구들은 대부분 사용한다는 진동클렌저!

저도 처음에는 굳이.. 이걸 이 가격을 주고 구매해야하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친구가 사용해보고 너무 좋다며 강추! 라는 말을 하길래..

이것저것 검색해보고 구매했답니다! 

친구가 구매한 제품이랑은 다른 제품이예요~ 

친구는 동그란 모양의 기계였는데 저는 길쭉한 모양으로 구매했어요!

이게 더 구석구석 꼼꼼하게 세안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했답니다.

​짜잔!

제가 구매한 진동클렌저는 바로바로 쥬베라! 진동클렌저 입니다.

코랄핑크와 그린 두가지 색상으로 나와있는데요.

저는 당연히 핑크!

찾아보니 쥬베라1과 쥬베라2가 있는데 

쥬베라1은 1분당 8,000회의 진동을 주는 기계고

제가 구매한 쥬베라2는 1분당 15,000회의 진동을 준다고 해요.

그래서 가격적인 차이도 있더라구요.

당연히 새로 나온 쥬베라2 가 더 비싸답니다ㅠㅠ​

쥬베라 진동클렌저2의 정가는 145,000원이구요.

저는 공구시기를 이용해서 99,000원에 구매했어요! 

저도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구매한거라서 진동클렌저 구매하실 분들은 제 포스팅도 참고해보시구 다른 분들 포스팅도 참고해보셔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겟! 하길 바래요! 

​혹시라도 제가 구매한 사이트 궁금하시면 쪽지나 비댓주세요~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저도 그냥 처음 회원가입하고 구매한 사이트여서 저랑은 전혀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핑크핑크 쨍한 코랄핑크 색상의 진동클렌저! 

길쭉해서 손으로 잡기도 편하고 코 옆 처럼 꼼꼼하게 클렌징하기 어려운 부위도 깨끗하게 세안을 도와줄 것 같아요. 

​박스를 개봉해보면 가장 위쪽에 메인인 쥬베라진동클렌저가 들어있구요.

아래쪽에는 충전거치대와 충전케이블이 들어있답니다.

구성은 아주 간단하죠?

새로 나온 갤럭시 말고 옛날 갤럭시나 디카, 보조배터리, 휴대용선풍기 등등 사용했던 충전케이블 있잖아요.

그거랑 똑같은 ​케이블이예요.

다들 집에 충전케이블 많지 않나요? 

그렇다면 충전걱정은 붙들어매고! 사용하면 되겠죠?

길쭉한 아이라 거치대에 세워놓으면 잘 서 있을까 걱정했는데

자석처럼 슝! 달라붙더라구요.

어질 걱정도 제로!​

​사이즈는 요 정도 되네요.

일부러 손으로 한 번 잡아봤어요.

화장실 거울 등에 붙일 수 있게끔 뒷 모양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옆 하단에 하얀색 볼록 튀어나온 거 보이시나요?

저 부분이 바로 충전기를 꼽는 위치예요!

하얀색을 뽑아서 충전기 꽂고 충전시키면 끝!

너무 간단하죠?

​충전하는 동안에는 주황색 불이 깜빡깜빡거리더라구요. 

그리고 완충 후 몇 번 사용 후, 사용도중 주황색 불이 깜빡 거릴 때가 있는데 

충전이 필요하다는 표시이니 잘 확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전체방수로 되어 있기 때문에 

완충 후 클렌징하고 물로 슥슥 헹구어내면 기계도 깔끔하게 사용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사용설명서도 일부러 다 찍어서 올리니 궁금하신분들은 참고 부탁드려요.

한번 누르면 기초클렌징

두번 누르면 딥클렌징 모드로 바뀐답니다.

그리고 온열기능이 있기 때문에 아이라인이나 마스카라, 립스틱 등을 바른 위치에 뜨거운 부분을 갖다대면 조금 더 금방 클렌징이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뜨끈뜨끈해서 세안하기 더 좋은 것 같아요.

모공도 넓혀주고 부드러운 진동으로 더욱 깨끗이 클렌징 해 주는 것 같아요.

지금 일주일정도 사용했는데 블랙헤드는 깔끔히 사라졌더라구요!

저는 아침, 저녁으로 하루 2번 사용하고 있답니다.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잘 조절해서 사용해보세요!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댓글 혹은 비댓으로 문의주세요. 


아 그리고, 저는 동인비 윤렌징오일과 윤클렌징밤, 윤클렌징폼을 함께 사용하고 있답니다^^

동인비 화장품은 정말 숨어있는 보석인 것 같아요. 

아직 몰라서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나중에 동인비 화장품도 업뎃해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