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네스프레소캡슐]플랫화이트오버아이스캡슐후기,라떼캡슐추천,커피머신캡슐추천,캡슐커피추천

안녕하세요. 구슬이입니다!!
지난 겨울에 네스프레소 라티시마원 이라는 커피머신 구매했던 거 아시죠??
구매해서 잘 안쓰면 어쩌지 하고 엄청 걱정했는데 너무너무 잘 쓰고 있어요!!

벌써 몇번째 캡슐 구매인지.. 한 번 구매할 때마다 100개는 구매하는 거 같은데 두달정도 밖에 안가는 것 같아요ㅠㅠ

라떼도 만들어 먹구 아메리카노도 만들어 먹구..
원래 커피 좋아하는데 더더 좋아하게 만들어준 커피머신!!

커피머신 고민하고 계시다면
저는 완전 강추입니다❤️
벌써 본전 뽑은 느낌ㅋㅋㅋㅋㅋ​


이번에도 100개의 캡슐 구매!!
저는 그냥 네스프레소 어플 다운 받아서 공홈에서 구매하는데요~
옛날에는 직구로 하는게 더 저렴했다고 하는데 이제는 별 차이거 없다구 하더라구요!!
차이가 있다면 직구로 구매하는게 유통기한이 더 길다고 하네요??

직구로 구매해야 갓 제조한 캡슐커피를 마실 수 있기 때문에 더 맛있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직구를 이용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귀차니즘..이 있기 때문에 공홈에서 바로 주문!!
주문하면서 재활용팩 수거도 함께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좋아요!!

사실 캡슐을 일일이 분리수거 하기가 힘들잖아요ㅠㅠ
그래서 저는 네스프레소 공홈에서 구매하고 공홈에 수거 요청을 한답니다^^

** 참고로 저는 지역이 제주도인데요~
처음에는 반송하는데 택배비용이 들까봐 좀 걱정했는데 수거도 무료로 가능하구!!
6만원 이상 구매하면 캡슐커피도 무료로 온답니다!!
혹 궁금하신 분들 있을까봐 남겨드려요!!


이번에 구매한 리스트레로, 아르페지오, 플랫화이트오버아이스, 코로나, 볼루토인데요!!

사실 저는 라떼파예요!! 일단 라떼 한잔 마시구 이후 마시는 건 아메리카노로 마신답니다~

라떼가 좋은데 시럽도 넣어 먹어서
라떼만 여러잔 먹으면 살찔까봐.. 만든 제 규칙이예요^^ ​


네스프레소캡슐로 라떼 만들어 먹기에 가장 좋은 캡슐은 바로!! 리스트레토와 아르페지오!!
라떼파하면 이 두 제품은 필수랍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라떼를 위해 구매한 풀랫화이트오버아이스!! 이건 2019년 한정판인데요~
우유와 함께 먹으면 꿀맛이라는 후기를 보고 30개 구매했어요!!

아르페지오에 비해 가격은 비싸지만 한정이라고 하니 솔깃하는 마음은.. 누구나 똑같겠죠?? ​



구매한 캡슐들을 뷰큐브에 담아 놓고 나니
또 이렇게 마음이 부자가 되었네요



오늘 택배 받고 플랫화이트오버아이스로 바닐라라떼를 만들어 먹었는데요~
고소하고 진한 맛이라 너무 좋더라구요~
얼음도 꽤 많이 넣고 아이스바닐라라떼를 만들었는데
진해서 그런지 밍밍해지지도 않구 맛있게 마셨어요!!

그리고 오후가 되서
코로나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또 만들어 먹었는데요~

원래는 볼루토로 만들어 마셔서 그런지
코로나는 조금 쓰더라구요!!
그렇지만 마시다보니 요것도 만족스러웠어요

코로나는 온라인에서만 한정으로 판매되는 제품이라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네스프레소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가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플랫화이트오버아이스는 한정이니 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른얼른 겟 하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