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제주도라이프

[에이바우트커피 삼화점]제주도카페,화북카페,삼화지구카페,저렴한카페,에이바우트메뉴

안녕하세요. 구슬이예요!

오늘은 화북에 있는 에이바우트라는 커피숍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커피없인 못 사는 사람..

아침마다 테이크아웃해서 커피를 마시는데요.

제주시청에 있는 스타벅스도 자주가고, 화북에 있는 감성커피, 에이바우트 등 여러곳을 돌아다니면서 마신답니다~

 

물론 출근 전이라 여유 있게 앉아 있을 시간이 없어서 좀 아쉽지만요.

나중에 여유 있을 땐 카페에서 여유를 좀 즐기고 싶네요.

​요즘 핫하디 핫한 제주도 체인점 에이바우트 랍니다!

제주시청과 칠성통에 생긴 건 알고 있었는데 몇 달 전에 공사를 하더니 삼화지구에도 딱! 생겼더라구요.

요즘 정말 자주 가고 있어요.

제가 자주 가는 이유는 바로바로 정말 저렴한 가격 때문이랍니다.

이 매장 오픈한 분은 정말 아이디어가 짱짱 인 것 같아요.

음료와 디저트가 세트인 가격인데 일반 커피숍 가격과 거의 동일하답니다.

그런데!! 디저트를 먹지 않고 음료만 마신다면 정해진 금액에서 50% 할인을 하더라구요^^

5천원짜리 커피를 디저트 없이 먹는다면??

바로바로 2500원이 되는 이런 마술!!

​디저트도 베이글, 머핀, 롤케이크, 샌드위치, 쿠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음료 1잔 주문 시 와플,스콘,베이글 중 1개를 선택!

음료 2잔 주문 시 머핀 1개를 선택!

음료 3잔 주문 시 조각케익, 롤케익 중 1개를 선택!

어렵지 않죠?

에이바우트의 모든 디저트는 판매용이 아닌 기프트용이라고 해요.

음료를 주문하면 위에 설명 된 것처럼 잔 수에 맞게 디저트가 무료로 제공되는데요.

디저트를 원하지 않는 고객의 경우에는 50% 가격 할인이 가능한 시스템이죠!

​커피 종류와 라떼, 티 종류는 금액에서 50% 할인!

제가 자주 마시는 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야또, 헤이즐넛모카,더블라떼는 50% 할인 적용된답니다.

​쉐이크나 스무디, 에이드, 과일주스, 아이스크림은 40% 할인 가능하답니다.

50%이든 40%이든 일단 가격면에서 일반 커피숍과 비교했을 때 엄청 저렴하다는 걸 알 수 있겠죠?

​에이바우트커피 디저트케익은 40년 전통의 미국 no.1 디저트 생산업체인 스윗스트릿 디저트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맨날 커피만 테이크아웃 하느라 한번도 디저트는 먹어본 적이 없는데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겠어요.

디저트 업그레이드를 원할 경우, 단계당 2,000원을 추가하면 된다고 하네요.

음료 1잔을 시켰지만 2,3잔 구매했을 경우 주는 디저트 종류로 먹고 싶다면 추가요금만 지불하면 된다는 사실!

못 먹는 게 아니라구요!

그리고 디저트를 더 추가해서 먹고 싶다면,

음료 1잔 시 제공되는 디저트 종류를 먹고 싶을 경우 2900원

음료 2잔 시 제공되는 디저트를 먹고 싶다면 3900원

음료 3잔 시 제공되는 디저트를 먹고 싶다면 4900원

추가 지불하시면 된답니다!

주의해야 할 사항은 그냥 디저트만을 단품으로 판매하지는 않는다고 해요.

그냥 디저트인 케이크만을 포장해가려고 오는 분들은 해당이 안되는거죠!

음료를 주문한 고객에 한해서 디저트를 주문하거나 추가요금을 내고 바꿔서 드실 수 있다는 사실!

내용이 조금 어려운가요?

​에이바우트 삼화점은 오전 7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모닝커피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 사이에 아메리카노(핫/아이스)를 주문 할 경우 70% 할인으로 14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마실 수 있답니다.

모님커피 70% 할인은 다른 음료는 불가하고 아메리카노일 경우 가능하다고 해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보이시나요?

저는 갑자기 치즈케이크가 먹고싶네요.

​초콜릿칩 쿠키가 제일 인기가 많은가봐요. 제가 갔을 땐 2개가 남아있었답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꾸민 에이바우트커피!

​매장도 넓고 깔끔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가볍게 미팅하기에도 좋고 공부하는 학생들도 많이 방문 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잘생긴 직원분이 맛있는 커피를 만들어주고 있네요.

아침 7시부터 영업하는 커피숍이 많지 않아서

출근하는 사람들이 많이 올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 마시는 분들은 요것도 알아두면 좋겠죠?

아메팩 트리플팩 3잔 5400원으로 1잔당 1800원!

아메팩 쿼터팩 4잔 6000원으로 1잔당 1500원!

엄청 저렴한 가격으로 친구들과 동료들과 마실 수 있겠네요^^

​에이바우트의 최대 장점!

음료만 주문시 최대 50% 할인!

매장에서 마셔본 적은 없어서 몰랐는데 아메리카노 리필은 1000원만 내면 가능하다네요.

​가볍게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메뉴도 있답니다. 

 흑돼지 BBQ 파니니 3900원

햄에그 잉글리쉬 머핀 2900원

저렴한 가격에 배도 채울 수 있겠네요.

메뉴가 정말 정말 다양 한 것 같아요.

그리고 외부 빵,케이크 반입 가능 이라고 적혀있네요.

이런 곳 흔치 않은 것 같은데 고객 입장에서는 정말 독특하지만 좋은 것 같네요.

삼화지구 커피숍 에이바우트!

자주 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