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제주도라이프

[오스트리아미명]제주도레스토랑,제주맛집,구남동맛집,문어리조또,비스크파스타

안녕하세요! 구슬이예요~
요즘 쉬는 날이 없어서 여기저기 다니지 못해 블로그 활동도 잠시 쉬게 되었던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틈을 내서 다녀온 구남동 맛집!
신나게 사진 찍고 맛보고 와서 여러분께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

구남동에 언제 이렇게 분위기 있는 맛집들이 많이 생겼죠?? 제가 잠깐 서울에 있던 사이에 제주도도 정말 많이 변한 것 같아요!!

​ 이 곳이 바로바로 요즘 굉장히 핫하다는 구남동의 오스트리아미명의 내부랍니다.

일단 들어가자마자 깔끔하고 좋은 느낌을 받게 해 주는 인테리어네요.

오스트리아미명의 메뉴판 이랍니다.

메인요리인 스테이크와 파스타, 리조또, 디저트, 사이드까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구요.

음료는 탄산음료와 에이드, 와인, 맥주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

저는 딱새우를 장시간 끓여 만든 소스로 맛을 낸 비스크파스타와 문어리조또 를 선택했답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가기 전에 미리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그냥 간단히 먹기 위해 파스타와 리조또를 골랐는데 친구들 이야기를 들어보니 스테이크도 유명한 곳인 것 같더라구요. ​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네요.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티라미수도 먹어보고 싶네요.

​처음에 나오는 식전 빵!

바게트 빵과 함께 버터가 나오네요.

​저희가 시킨 비스크 파스타와 문어리조또!

비쥬얼 괜찮지 않나요?

너무너무 맛있어보여요!

문어리조또는 문어와 함께 먹었을 때가 제맛!! ​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오스테리아미명 : 제주 제주시 구남로2길 19, 1층 ( 제주시 이도2동 2029-3)

연락처 : 064-724-1753

영업시간 :  매일 11:30~15:00 Lunch  L.O: 14:30
                매일 17:00~21:30 Dinner L.O : 20:30
 
오스트리아미명 방문하고자 하는 분들은 시간이랑 위치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