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제주도라이프

[메종드베니]화북카페 메종드베니,화북커피숍,화북빵집,제주도카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분위기도 좋고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소개해드리기 위해 포스팅 시작합니다^^

몇년간의 서울,인천 살이가 끝나고 고향인 제주도로 돌아왔다는 건 제가 말씀 드렸나요??
요즘 제주도 화북에 일터를 잡아서 화북에 매일 매일 출근하고 있어요!!


화북에 와서 발견한 예쁜 카페!!
바로 메종드베니!!
축복이 깃든 집 이라는 프랑스어라고 하더라구요.
이름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직접 빵굽는 빵집과 카페!
들어가보니 안쪽에서 직접 빵을 만드는 모습도 보이더라구요~

​메종드베니

​매장 안에는 이렇게 테이블도 놓여 있어요!!
가끔 손님 만날 때 차 한잔 마시면서 방문해도 좋을만한 카페예요. 매우 조용하고 차분하고 분위기있고!!

​테이블 반대편 쪽에는 이렇게 맛있는 빵과 케익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저는 커피 한 잔 하고 싶어서 들린거라 커피메뉴판으로 향했어요. 메뉴판은 확대해서 참고해주세요~
커피는 타 커피숍에 비해 저렴한 것 같더라구요.
아메리카노가 2500원, 카페라떼가 3000원!
카라멜마끼야또는 3800원!
아이스는 500원이 추가되더라구요~~
그래도 다른 매장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를 보이고 있네요!!

사이즈는 레귤러,라지로 구분되지 않고 원사이즈! 라고 합니다~

저는 따뜻한 카페라떼 3000원 한 잔이란
아이스 카라멜마끼야또 4300원을 주문했답니다^^

​커피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매장 구경을 해보았답니다~

​여러가지 빵들이 준비되고 있었어요!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건지 이미 많은 손님들이 왔다가서 그런건지 빵이 가득 채워져 있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먹음직스런 빵들이 저를 유혹했답니다.


저는 화북에 자주 오지 않았어서 잘 몰랐지만 나름 유명한 카페인것같더라구요! ​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고 맛도 좋은 메종드베니!!

​일반 빵 뿐만 아니라 케이크, 마카롱, 타르트, 파이 등 여러가지 종류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저는 요즘 브라우니나 꾸덕꾸덕한 초코케이크가 먹고 싶던데 다음에는 케이크 사러 와야겠어요^^

​케이크도 저렴한 것 같아요

​출출할 땐 커피 한잔과 샌드위치도 어울리지 않나요?
시간만 있다면 여유롭게 쉬다 왔을텐데 조금 아쉬워요~ ​​

​안쪽에서는 열심히 빵을 만들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트인 공간에서 직접 빵을 만들면 아무래도 좀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매장 내에서 바라 본 메종드베니 입구!!

​인테리어도 분위기 있으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되게 잘 해 놓은 것 같아요!

​매종드베니는 유기농 밀가루만을 사용하여 우리아이들과 온가족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이 멤버쉽은 어떻게 가입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현금으로 하면 혜택이 꽤 큰 것 같아요!!

다음에 방문할 때는 적립 관련 된 것도 문의해봐야겠어요~~

화북카페라고 검색해도 많이 나오지 않던데 화북에서 카페 찾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