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제주도라이프

[제주시청와인바]제주시청나름,제주와인바,제주분위기있는술집,제주데이트코스추천

안녕하세요. 구슬이입니다!
오늘은 분위기 좋은 제주시청 와인바!
나름 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인스타에서 보고 방문했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몇 번 더 갔다오고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와인 종류도 다양하구 한잔씩 주문이 가능해서 가볍게 마실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


안주 메뉴판이구요
저는 갈 때 마다 치즈플레이팅을 주문한다는!! ​


와인이 별로인 분이라면 맥주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제주시청 ‘나름’ 의 분위기!!
너무 분위기 있고 좋지 않나요?

​이 사진은 조금 흔들렸네요
그래도 분위기 있는 와인바의 모습!!

​짜잔!! 맛있는 치즈 플레이트가 나왔어요
저는 치즈가 이렇게 맛있은 줄 몰랐는데
와인에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래서 사람들이 와인+치즈는 꿀조합이라고 하나봐요!!

​친구들이랑 함께 , 연인과 함께 방문하면
좋을 것 같은 제주시청 ‘나름’


저렴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와인바를 찾는다면
제주시청 나름 으로 방문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