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제주도라이프

[서귀포카페]서귀포신시가지카페,비브레이브혁신도시점,서귀포예쁜카페,서귀포카페추천

안녕하세요. 구슬이입니다~

지난번 혼자 기분전환 삼아 방문했던 서귀포 비브레이브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인스타그램에 자꾸 뜨길래 나중에 한 번 가봐야지! 하고 저장해뒀다가 방문하게 된 카페인데요. 

알아보니 커피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쉬는 날 신나게 붕붕붕 달려서 서귀포까지 고고! 

그렇게 도착한 서귀포 비브레이브! 

비브레이브는 서귀포 서호점과 서귀포 혁신도시점 두군데가 있는데요.

저는 혼자 방문했기 때문에 여유있게 쉬다 오고 싶어서 매장이 큰 혁신도시점으로 방문했어요.

옆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충분히 있고 

핸드폰 충전 가능한 ​코드도 많고 ( 요게 별게 아닌데 참 중요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좋더라구요.


​분위기 어떤가요? 깔끔하면서도 세련되서 너무 좋지 않나요?

​커피 맛집 답게 비브레이브만의 원두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저는 집에서는 캡슐머신 사용하기 때문에 아쉽지만.. 

나중에 저도 조금 더 배워서 직접 원두도 갈고 커피 내려서 마셔보고 싶어요!

맛있는 커피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스콘 종류도 준비되어 있어요

말차사블레, 헤이즐넛사블레, 토마토바질스콘,생크림스콘!

커피 외에 밀크티도 준비가 되어 있네요.

요즘에는 이렇게 병에 담아서 판매를 하더라구요.

​비브레이브만의 로고가 새겨져 있는 텀블러!

요즘에는 환경을 생각해서 텀블러 이용하는 것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다들 귀찮아하지 마시구 테이크아웃 할 때는 텀블러를 사용해주세요~

비브레이브의 메뉴판입니다!

블랙은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더라구요!

에스프레소, 롱블랙, 아메리카노 다양하게 골라 드실 수 있구요.

저는 비브레이브의 시그니처메뉴! 

로쉐를 선택했답니다!

사실 요거 마시러 서귀포까지 달려왔다는...



​메뉴판 전체샷!

​짜잔!

제가 주문한 비브레이브의 시그니처 메뉴 로쉐!

아이스도 가능하고 따뜻하게도 가능해서 저는 아이스 로쉐로 선택했답니다.

​엄청 달달구리한 느낌이 사진에서도 느껴지지 않나요?

아래까지 휘휘 저어서 한모금 꿀꺽!

단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 좋아하시겠지만 저처럼 달달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취향 저격!

​사실 평일 낮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은 없더라구요.

주택가도 아니었기 때문에 평일 낮에는 더더욱!

혼자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았네요. 

다들 서귀포 방문하셔서 비브레이브 카페도 한 번 들려보시길 바래요. 

커피 맛집 추천입니다~ 



비브레이브 혁신도시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서호중앙로 85-1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last order 22:30)

전화번호 : 064-738-9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