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제주도라이프

[서귀포카페] 빵이 맛있는 서귀포 보래드베이커스

안녕하세요.

연말에 서귀포에 있는 센트로라는 레스토랑에 다녀 온 후기는 읽어보셨나요?

 

 

<2020/01/11 - [룰루랄라 제주도라이프] - [서귀포맛집센트로] 두번세번가고싶은서귀포맛집,예약필수(센트로메뉴판)>

 

[서귀포맛집센트로] 두번세번가고싶은서귀포맛집,예약필수(센트로메뉴판)

안녕하세요. 옛날부터 너무너무 가고 싶었지만 멀기도 하고 시간이 없어서 가지 못했던 센트로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주변에서 맛있다 맛있다 가봐라 가봐라를 얼마나 많이 들었던지.. 도��

gusul513.tistory.com

 

너무너무 맛있어서 저의 인생맛집으로 콕! 결정!

센트로에 가려고 했는데 예약이 꽉 차서 마지막 예약인 2시30분에 예약을 해 둔터라 

시간이 남아서 먼저 카페를 가기로 결정!

센트로에 방문하기 전 시간을 때울 겸, 보래드베이커스에 방문했답니다^^

보래드베이커스는 서귀피안이라는 호텔 안에 있는 카페인데요.

베이커리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옛날에는 파운드케이크는 뻑뻑해서 잘 먹지 않았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파운드케이크도 입맛에 맛더라구요!

사진 속의 레몬파운드케이크와 블루베리치즈파운드케이크 중 고민하다가

치즈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블루베리치즈파운드케이크로 선택했답니다. 

 

스콘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식사 직전이라 빵을 많이 먹으면 안 될 것 같아서 딱 2개만 선택했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조금 더 여유있게 다양한 종류를 맛 보고 싶네요! 

카페에 잠깐 있다가 바로 가야해서 정말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골랐던 테디 밀크티!

곰돌이 모양의 병이 너무 귀엽죠?

저는 보통 커피 종류를 좋아하는데 보래드베이커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듯 하여 

테디밀크티를 마셔보았답니다! 

테디밀크티와 테디초코우유의 가격은 6,500원 이네요! 

요즘 카페들은 가격이 다.. 비싸요.. 그쵸?? 

짜잔! 

블루베리치즈파운드케이크와 

보래드베이커스의 시그니처메뉴! 

보래드초코케이크를 골랐답니다^^

한 입 먹어보고 오! 맛있다 하면서 냠냠 먹기 시작했는데

빵이 가볍지 않고 무겁더라구요~ 

굉장히 포만감이 느껴지는 빵이었어요! 

초코케이크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진한 초코가 듬뿍 들어있구요~

파운드케이크도 아주 묵직한 느낌이었답니다.

아메리카노와 커피종류와 함께 먹어도 엄청 좋았을 것 같아요! 

테디밀크티는 이렇게 예쁜 얼음잔에 비워서 마시니까 더 좋더라구요 ~

다음에는 식사 하고 나서 여유있게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보래드베이커스>

 연락처 : 064-735-1450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보목로64번길 178

영업시간 : 매일 08:00 - 21:30365일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