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제주도라이프

[삼화지구카페] 삼화지구 파스구찌 (메뉴판첨부, 콘센트가 많아 공부하기에도 좋은 아주 넓은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방문한 제주 삼화지구 파스구찌 내부 사진과 

파스구찌 메뉴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삼화지구 파스구찌는 2층으로 올라가야하는데요~ 

입구에 계단이 있지만 건물 1층으로 들어가면 엘리베이터도 있답니다!

혹시라도 휠체어를 이용하시거나 계단 이용 어려우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2층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SINCE 1883 이탈리안 오리진 커피

커피가 유명한 이탈리아와 연관이 있는걸까요?

매장에 들어가면 계산대 옆에 다양한 푸드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케이크와 타르트, 샌드위치, 베이글 등 다양한 디저트류가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아침에 방문해서 그런지 디저트류가 가득 채워져있네요. 

매번 스타벅스만 방문하다가 

오랜만에 파스구찌에 오니 색다른 느낌이라 더 좋았답니다. 

파스구찌만의 시그니처 메뉴!

그라니따도 보이네요. 

<커피>

아메라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헤이즐넛카푸치노

라떼마끼야또

카페모카

샤케라또

아포가또

오리지널드립커피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마끼야또

비체린

로마노

오르조

<콜드브루>

콜드브루아메리카노

콜드브루라떼

니트로콜드브루

콜드브루밀크티

<그라니따>

스트로베리

복숭아

레몬민트

그린티

자바칩민트

플레인요거트

스트로베리요거트

블루베리요거트

망고요거트

에스프레소콘파냐

카라멜콘파냐

모카콘파냐

<젤라또>
요거트

스트로베리

피오르디라떼

아마레나체리

<티 종류>

얼그레이

퍼스트브레이크

커즈마인

오렌지보스

민트크루

프루티하동


캐모마일프루티

루이보스크림티

히비스커스뱅쇼

티라떼

아이스티

<기타음료>

오렌지

루비자몽주스

키위, 토마토주스

핫,아이스초콜릿

스파클링 레몬,자몽,베리,청포도

이렇게 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정말 다양하죠??

 

케이크도

샌드위치도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구요.

귀여운 마카롱과

어린 친구들이 마실 수 있는 주스 종류도 준비되어 있네요.

메뉴를 주문하고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주위를 둘러보았답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넓직하네요!!

반대편에 자리 잡혀있던 공부할 수 있는 느낌의 테이블!

정면이 가려지는 테이블과 함께 개별 콘센트까지!!

아니 이건 공부 하라고 만들어 놓은 테이블이 아닌가요??

노트북도 하고 책도 읽을 수 있는 환경이 준비되어 있어서 눈치 보지 않고 공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참 마음에 드는 테이블이네요!!

깔끔하고 넓직해서 마음에 들었던

삼화지구 카페 파스구찌!!

텀블러랑 머그컵 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가정에서 마실 수 있는 티백도 판매하고 있네요^^

계산대 옆에는 가볍게 군것질 할 수 있는 간식거리도 판매하고 있으니

파스구찌 가서 여유롭게 차 마시구 오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출근길에 들린터라 매장에서 마시지는 못하고 테이크아웃 했지만

다음엔 매장에서 여유롭게 차 한잔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