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제주도라이프

[제주조천펜션] 독채라서 더 좋았던 더갤러리모던펜션 (복층까지 완벽!)

안녕하세.
연말에 방문했던 조천 독채 펜션!
더갤러리모던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밤 늦게 방문해서 사진을 따로 못 찍었었는데
퇴실하면서 살짝 찍고 나왔네요.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1층 내부!
큰 유리창과 함께
산뜻한 색상의 소파와 테이블이 놓여있고
오른쪽에는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놓여있네요.

소파에 앉아서 여유롭게 차 한잔 마시먄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3명이어서 이 객실을 빌렸는데요.
1층에 더블베드 하나
2층에 더블베드 하나 가 놓여있답니다.
지금 보여드린 사진이 소파 옆에 문을 열고 들어가면 있는 1층의 방이랍니다.

부엌과 식탁이 놓여있구요.
정수기와 칼,도마, 후라이팬, 냄비, 접시 등 기본 조리도구는 전부 갖추어져 있었어요.
와인잔도 종류별로 2개씩 놓여있더라구요.
옆에는 쓰레기통과 음식물 쓰레기통이 있으니
사용 후에는 분리수거를 철저히 해 주셔야겠죠?

미니 냉장고에 장 봐온 재료들을 가득 담아두었답니다.
작아보이지만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냉동보관은 되지 않으니 혹 냉동 보관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층에서 내려다 본 계단이랍니다.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럽죠?

복층, 2층에 놓여있는 더블베드!
2층에는 TV도 있더라구요.

 더블베드 옆에는 테이블도 놓여있답니다.

이렇게 복층으로 된 집에 살고 싶네요.
너무너무 깔끔하면서도 정돈이 잘 된 예쁜 펜션이예요.

연말이라 대체적으로 가격도 비쌌는데
다른 곳에 비해 저렴했던 조천 더갤러리모던펜션!!

수건과 드라이기, 일회용 칫솔도
1층 화장실 옆에 놓여있었고 전신거울도 있더라구요.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된 모습!
여러명이 갔을 때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여기가 화장실 옆에 따로 마련된 세면실 겸 샤워실 이랍니다.
비누와 샴푸,린스,바디워시까지 놓여있으니
하지 따로 챙겨올 필요 없이 사용하시면 되겠죠?
예민한 분들은 본인 사용하실 세면도구는 따로 챙겨오셔야겠죠?

깔끔깔끔했던 샤워실!
따뜻한 물도 잘 나오더라구요.

1층에 있던 유리문을 열면!!
나오는 개인 수영장과 스파, 그리고 바베큐장까지!!
저희는 겨울이라 수영장과 스파는 이용 할 수 없었고
비가 많이 와서 바베큐장도 따로 신청하지 않았답니다.

그래도 여행 분위기 내고 싶은 분들은
바베큐 신청해서 이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연말에 조천 더갤러리모던펜션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와서 기분이 좋네요.

이제 새해가 되었으니,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