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탐방

[빌리엔젤]건대카페 빌리엔젤, 건대카페추천, 케이크맛있는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에 있는 카페를 추천해볼까해요!

오랜만에 방문한 건대입구!!

6번 출구 앞에 죠스떡볶이가 있길래 간단히 먹었답니다~

치즈떡볶이랑 순대 넘 맛있었어요!!

그리고나서 방문한 건대 빌리엔젤!!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방문한 빌리엔젤!

케이크로는 워낙 유명하니 맛은 말할것도 없겠죠?

예쁘고 맛있어보이는 케이크가 잔뜩 있답니다.

이거 엄청 먹고 싶었는데!!!

하..쇼콜라봉봉...

레드벨벳케이크도 맛있어보이네요!

저희가 고른건 체리치즈케이크!!

시즌한정판매라는 말에 혹해서... 이 케이크로 결정!!!

다음에 또 가서 다른 케이크도 먹어봐야겠어요.


케이크 판메대 옆에 있는 각종 음료와 마카롱, 쿠키 등등

저도 집에 이렇게 잔뜩 음료랑 간식 준비해 놓고 살고 싶네요 ㅋㅋㅋ

엄청 부자가 된 느낌 일 것 같아요~

저희는 카페라떼랑 바닐라라떼를 주문했답니당

커피가격은 조금 비싼 것 같죠??




이렇게 벽면에 그림들이 붙어 있더라구요


화이트 테이블에 깔끔한 실내가 마음에 들었어요!

빌리엔젤 진동벨!!

이렇게 귀여운 진동벨이라니!! 가지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네요~

진동벨부터 센스있는 빌리엔젤!!

오오 빌리엔젤은 어린아이가 먹어도 안심이 되는 케이크라고 하네요

이런 문구를 보면 자신있어 보이고 저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답니다!


히히 이건 제 친구......

친구가 사진 올렸다고 싫어하면 어쩌징

얼굴 가렸으니 괜찮겠죠??

얼른 카톡해서 허락받아야징ㅋㅋㅋ

뒤에 배경이랑 같이 사진 찍을 수 있고 뭔가 분위기가 넘넘 좋은 카페 인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체리치즈케이크와 바닐라라떼,카페라떼!

커피가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크기가 굉장히 크더라구요!!

왼쪽에 있는게 카페라떼!

오른쪽에 있은게 바닐라라떼!

저는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니 바닐라라떼 초이스~

커피 맛도 괜찮구


케이크는 더더더 짱짱짱!!

역시 빌리엔젤은 케이크죠!


부드러운 치즈와 밑에 있는 쿠키를 함께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체리를 시켰지만 저는 체리를 잘 먹지 않는 관계로....ㅋㅋㅋㅋ 체리는 몇 개 먹고 그냥 옆으로.. 치워버렸어요 ..

친구도 체리를 별로 안 먹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치즈케이크는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케이크도 먹어보고 후기 남기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