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당일치기 강원도여행(횡성,소금산출렁다리)

[당일치기 강원도여행]횡성재래시장 횡성한우빵 하누&카누(가격 및 상세정보), 한우빵 추천

횡성재래시장에서 순대국과 뼈해장국을 든든하게 먹고도 포기할 수 없었던 하누&카누! 횡성한우빵!

사실 이런게 있다는 걸 알고 간 건 아니었지만 횡성재래시장을 둘러 보다가 한우빵을 발견하고 밥먹고 저건 꼭 사가야지! 라고 마음 먹었답니다.

점심을 너무 든든하게 먹어서 과연 한우빵을 먹을 수 있을까.. 고민이 되었지만 그래도 일단 구매했어요! ​

반죽은 찹쌀가루로 직접 만들어서 사용한다고 큼지막하게 적혀있네요! 믿음직스럽고 너무 좋지 않나요? ​

히누&카누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9시까지라고 하고, 정기휴일은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이라고 하네요. 

예약 관련 문의는 가능한 전화번호도 기재되어 있네요. 한우빵은 만들어지는 걸 판매하는 게 아니라 주문이 들어오면 일일이 만들기 시작하더라구요. 필요하신 분은 미리 주문하고 받으러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

횡성 한우빵의 종류는 이렇게 다양하답니다. 메뉴판은 뒤에 가격과 함꼐 더 자세한 사진 첨부해 놨으니 거기서 참고 부탁드릴게요.​

한우빵의 종류는 초코한우빵, 팥&호두한우빵, 슈크림한우빵, 밤&고구마한우빵, 피자한우빵, 팥&크림치즈한우빵, 블루베리&크림치즈한우빵, 불고기피자한우빵(횡성한우), 횡성한우빵(횡성한우) 이렇게 있답니다.

종류가 다양하니 개인 취향에 알맞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위에서 순서대로 4개를 주문했어요. 초코한우빵~밤&고구마한우빵까지 구매헀어요!

근데.. 알고보니 가장 밑에 불고기피자한우빵(횡성한우), 횡성한우빵(횡성한우) 이게 정말 한우로 만든 앙금? 이라고 해야되나요. 한우가 들어있는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미리 알았으면 저것도 같이 시켰을텐데 아쉬웠어요.

한우빵 먹으러 가는 분들은 저처럼 일반 한우빵 말고 횡성한우가 들어있는 한우빵을 꼭 먹어보길 권해드려요.


커피도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요즘 커피숍 커피가 굉장히 비싸잖아요. 여기서 같이 구매해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커피 뿐만 아니라 라떼, 쥬스, 아이스음료, 티 까지 여러가지 종류의 음료가 있네요. 가격도 대체적으로 다 저렴한 편이었답니다.​

세트상품으로도 준비가 되어 있어요. 한우빵과 음료를 함께 구매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답니다. 점심을 조금만 적게 먹었더라면 음료도 같이 먹어보았을텐데 조금 아쉬웠어요. ​

매장이 작지만 아기자기 하고 파란색 벽지로 도배를 해서 그런지 산뜻하고 예쁘더라구요. ​

젊은 사장님의 스타일에 알맞게 귀엽고 예쁘게 꾸며놓은 가게 모습이랍니다. ​

2017년 2월10일에는 SBS의 한 방송에서도 명품맛집이라고 하며 하누카누를 소개했더라구요! 이렇게 유명한 곳을 직접 찾아왔다는 사실에 굉장히 뿌듯했답니다. ​

한우빵은 사장님이 개발한 걸까요? 우리는 일반적으로 붕어빵만 생각하는데 어떻게 이런 한우모양의 빵을 만들고 그 안에 한우를 넣을 생각을 했을까요? 역시 요즘엔 아이디어가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짜잔! 제가 지나가다 반했던 한우빵의 모습이랍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런 걸 보고 그냥 지나칠 제가 아니기에..

하누카우에서 쿠폰도 만들 수 있더라구요. 스탬프 5개 적립시 한우빵, 스탬프 10개 적립시 아메리카노, 스탬프 15개 적립시 한우빵, 아메리카노를 주네요.

동네에 사는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은 쿠폰도 만들어서 이용하면 이득이겠죠?

주문/문의는 033-344-0312로 하면 된다고 하니 미리 필요한 분들은 전화해서 미리 주문하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만들어진 걸 판매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미리 주문하고 받아가는 게 좋은 것 같아요.

한우빵은 이렇게 귀여운 봉투에 담아주네요. ​

제가 구매한 한우빵!! 따뜻하고 굉장히 맛있었어요!! 초코, 팥, 호두, 밤, 고구마 등 다양한 종류로 시켰는데 앙금도 듬뿍듬뿍 들어있고 좋았답니다. 

횡성 재래시장 들리는 분들은 지나가다 가볍게 들려서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