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따뜻해핫팩]핫팩추천, 주머니핫팩, 발난로 핫팩, 붙이는핫팩, 겨울철 필수품

지난 주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던 오버토끼 핫팩 후기에 인터넷에서 핫팩을 대량 구매했다고 이야기 했던 것 같은데 드디어 핫팩이 도착했습니다! 택배기사님께서 택배보관함에 넣어 주고 가셨는데 굉장히 무겁더라구요.. 기사님 죄송해요ㅠㅠ ​

​누가 봐도 난 핫팩이다! 라는 걸 알 수 있게 봉투에 핫팩 이라고 큼지막하게 적혀있네요. 집에 가지고 오고 발견했는데 뭔가 너무 웃겼어요.
사실 제가 인터넷으로 핫팩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가격때문이랍니다. 한 두번 사용 할 때는 1개에 천원씩 주고 사도 괜찮지만 여러번 구매하게 되니 조금 아깝더라구요. 이번에 대량구매를 하게 되어서 한 개에 250원꼴로 구매를 했어요.

​이번에는 따뜻해 핫팩이라는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위메프가 제일 저렴하더라구요.
포켓용핫팩, 손난로핫팩은 30개에 7900원!
제가 구매한 것보다 더 작은 미니핫팩도 있었는데 그건 30개에 5900원이었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거라 사이즈 예측이 제대로 안 되어서 그냥 다들 많이 구매하는 일반 포켓용 핫팩으로 구매했어요.

​포장지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오늘 그대를 따뜻하게 해드리리라. 문구부터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제조일도 2018.1.8이네요.핫팩은 제조일로부터 3년동안 사용 가능하니 아직 기간도 많이 남았답니다.

​상세사항 궁금하신 분들은 뒷면의 유의사항 잘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하늘하늘한 하늘색의 핫팩은 바로 붙이는 핫팩! 포켓용핫팩보다는 조금 커 보이지만 그렇게 부담스러울 정도로 큰 사이즈는 아닌 것 같아요.

​핫팩 포장을 이렇게 깔끔하게 하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사용하거나 추천받은 적은 없지만 후기가 정말 좋아서 그냥 믿고 구매를 했거든요. 근데 직접 사용해보니 정말 따뜻하고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붙이는 핫팩 강추! 저는 배에 붙이는데 배가 따뜻하면 굉장히 안정적이고 좋더라구요. 다들 아시겠지만 붙이는 핫팩은 절대 맨살에 붙이시면 안돼요! 상의 안에 꼭 얇은 셔츠나 나시 등을 입고 옷 위에 붙이셔야한답니다.

​마지막으로 발난로핫팩! 이건 아직 사용해 본 적은 없지만 정말 추운 날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겨울철에 시험보러 가는 학생들에게 핫팩 하나 쥐어주면 정말 몸도 마음도 따뜻해질 것 같아요.


듣기 시험이 있는 토익이나 제2외국어 시험 같은 경우에는 듣기 시간에 난방을 끄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발이 시리면 곤란하잖아요. 그럴 때 꼭꼭! 함께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핫팩 3형제!

구매한 가격을 정리해보면!
포켓용핫팩 30개 7900원
붙이는 핫팩 30개 7900원
발난로핫팩 20개 6900원
총 80개= 22700원이었는데 위메프에서 2천원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20700원이었고 2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가 무료!
결국 한개에 250원꼴로 구매했네요.
너무 많이 산 것 같기도 하지만!! 낱개로 매번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구매 원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이나 위메프에 따뜻해핫팩 검색하시구 가격 비교 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다들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