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박2일 가평여행

[1박2일 가평여행]가평 연인산온천리조트, 가평 숙소, 가평 펜션

​안녕하세요 구슬이예요
이번에 친구들과 함께 떠난 가평 여행 숙소에 대해 포스팅 해 보려고 해요

올해 여름에는 정말 여기저기 여행을 많이 다닌 것 같은 느낌이예요
이번 가평 숙소는 회사에서 하계 휴양소로 제공해 준 숙소였답니다

​가평 연인산 온천 리조트!!
​​
​가평에 있는 연인산이 꽤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등산 하는 분들도 많이 다니는 산이더라구요
가평역과는 조금 거리가 있어서 개인 차량이 있어야 편할 것 같아요

가평은 마트 픽업 서비스가 유명하잖아요
차량이 없으면 이쪽까지도 마트 픽업 가능한지 미리 문의해 보는 게 좋겠죠?



연인산 온천 리조트 외관이예요
방은 패밀리로 4인~ 최대6인까지 이용 가능한 방이었어요
저는 4인 기준 방이 예약되어 있었는데 총5명이 함께 가서 1인 1만원 추가요금 내고 이용했답니다



각 동이 나누어져 있고 1.2.3층 구분되어 있답니다
저는 C3동의 2층에 배​정이 되었네요
생각보다 굉장히 규모가 크더라구요

숙소 앞으로 나오면 바로 계곡과 연결되는 돌계단이 있어요
별다른 일정이 없었기 때문에 바로 짐을 풀고 계곡으로 가서 발 담그고 놀았답니다

물살이 세지도 않고 그냥 맑고 깨끗한 물이어서 어린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숙소 내부입니다
4인~6인 기준이라 거실1개 방1개 화장실1개 테라스
이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



깔끔한 거실의 모습이예요
소파에 앉아서 티비를 볼 수도 있고 창 밖도 바라볼 수 있고 좋더라구요
뭔가 일반 가정집 같지 않나요?



거실 옆에 나란히 붙어있던 부엌
씽크대 냉장고 식탁까지 필요한 건 다 있네요
기본 그릇 젓가락 등 필요한 건 다 준비되어 있답니다

식탁뒤에 보이는 문을 열면 화장실이예요
작아보이지만 욕조도 있었어요



바베큐도 하고 이것저것 준비를 하는데 부엌이랑 바베큐장이 멀지 않아서 참 좋더라구요



여기가 바로 방이예요
침대가 한 개 있고 이불이 여러개 준비 되어 있었어요



거실 옆에 있던 테라스!! 바베큐장이예요!!
바베큐를 한다고 관리실에 얘기를 하면 와서 준비를 해 주더라구요

3-4인용 바베큐는 2만원
5-6인용 바베큐는 3만원
추가요금이 발생한답니다

저는 3-4인용 바베큐를 추가해서 2만원 더 지불했어요



밤에 테라스에서 바라본 외부 모습이예요
산에 둘러쌓여서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포근한 느낌이었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참고로 관리실 쪽에 매점도 있으니 마트에서 미리 구매하지 못한 물품들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고기도 구워먹고 대하소금구이도 해 먹고 정말 끊임없이 알차게 먹고 놀고 왔던 것 같네요



크게 기대하지 않고 갔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자연 속에 파 묻혀 좋은 기운 잔뜩 받고 왔답니다
가족단위로 가평 여행 가시는 분들한테는 좋은 숙소 인 것 같아요
근처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