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슈텀블러] 모슈라떼스트로우텀블러(화이트)+슬리브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아주 오랜만에 블로그에서 인사드리네요!
가지고 있던 텀블러가 깨져서 새로운 텀블러 구매하려고 알아보던 중 디자인도 예쁘고 보온보냉도 잘되고 휴대도 편한 모슈스트로우라떼텀블러를 알게되어 이렇게 구매후 후기를 써봅니다!

용량은 480ml이고
스타벅스 기준 그란데 사이즈까지 가능해요.
스타벅스가 테이크아웃 컵 없는 매장으로 바뀌고 있어서 스타벅스 갈 때는 텀블러를 꼭 가져가야 할 것 같아요!
물론 1,000원의 보증금을 내고 리유저블컵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위생과 환경을 생각한다면 개인텀블러를 이용하는게 가장 좋겠죠?

제가 구매한 모슈라떼스트로우텀블러 화이트 색상이고 함께 온 슬리브 입니다.
슬리브도 원래 단품으로 구매해야하는데 종종 슬리브 증정 행사를 하더라구요!
저는 당장 필요한 건 아니었어서 기다리다가 슬리브 증정 행사가 시작한 뒤 구매를 했답니다.

색도 깔끔하고 물이나 음료를 담으면 새지도 않는 완벽한 텀블러예요.
보통 텀블러는 보온병과는 달라서 가방에 넣으면 물이 새기 때문에 따로 들고 다녀야했는데요.
모슈는 다르답니다.
그리고 위에서 바라본 사진을 보시면 베이지+블루 색상으로 동그랗게 말려있는게 보이시나요?
저게 바로 빨대랍니다.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빨대까지 휴대가 간편하다는게 정말 장점 인 것 같아요.

용량은 480ml 이기 때문에
스타벅스 그란데 사이즈 473ml 도 충분히 주문 가능하구요.
벤티만 불가하다고 보면 되겠네요.
저는 보통 그란데를 주문하기 때문에 저한텐 아주 찰떡인 사이즈랍니다!
그리고 다른 브랜드의 480ml 텀블러보다 훨씬 작게 느껴지는데요.
텀블러 안쪽을 진공기법을 이용해서 얇게 펴 만들었다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
이 부분은 정확한 정보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다른 480ml의 텀블러에 비해서 한 손에 쏙 들어오고 휴대하기 좋아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정가로 구매하면 꽤 비싼 텀블러이지만
저는 모슈 네이버스토어팜에서 할인 받아 구매했구요.
텀블러+슬리브 포함해서 31,330원에 구매했어요.
후기도 많이 봤는데 제가 정말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더라구요 :)
할인과 증정 하기를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앞으로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할 때
개인텀블러 가지고 다니면서 할인도 받고
환경 보호에 동참도 할 수 있을 것 같아
뿌듯하고 기쁘네요!

아 그리고 모슈 라떼스트로우 텀블러는 화이트 색상 뿐만 아니라 다른 예쁜 색상도 많답니다!
다들 예쁜 텀블러 들고 다니면서
일회용품을 줄이고 함께 환경 보호에 동참하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