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탐방

[인천송도맛집]홍대장무한리필, 대게무한리필, 송도대게맛집,인천맛집

안녕하세요. 인천 송도에 있는 대게무한리필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왔답니다.

사실 저는.... 게를 엄청 좋아한다거나 즐겨먹는다거나 그런 스타일은 아니랍니다.

어릴적부터 바닷가에 살았었음에도 불구하고 해산물 종류는 많이 먹는 편은 아닌 것 같아요. 회나 초밥은 좋아하는데 게는 왠지 모르게 손이 잘 안 가더라구요.

그런데 언제부턴가 게를 한 번 제대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고 지난번에 삿포로 갔을 때 털게를 먹지 못했던 것에 아쉬움이 남아 인천 송도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홍대장홍게무한리필집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인천공항에서 출발을 하게 되었는데요. 가는 방법은 그리 어렵진 않아요.

인천공항에서 302번 버스를 타고 가다가 해양경찰청이라는 정류소에 내려서 16번 버스로 환승을 하면 갈 수 있답니다.

그러나 저는 그냥 해양경찰청에 내려서 택시 탔어요. 오천원도 안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오게 된 홍대장 홍게 무한리필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바로 앞에 차 세울 곳도 있고 가게도 매우 커 보였어요!!

이름부터 꽃게 스멜이~~

메뉴판이예요!! 저희는 홍게무한리필 2인, 게살비빔밥 1개, 공기밥 1개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무한리필 1인 가격이 26900원 이네요!!

테이블에는 가스렌지와 각종 소스가 세팅되어 있답니다.

조금 기다리니 대게 4마리와 연포탕, 전과 각종 반찬들을 갖다주셨어요.


깔끔하니 잘 나오죠??

기본 메뉴로 같이 나온다는 연포탕!!


처음 가자마자 4마리를 주시더라구요!!

 

 


 

 






열심히 4마리를 먹고 있으니 알아서 3마리를 더 추가해 주시더라구요

원래 이렇게 많이 먹는건가요??... 게에 익숙하지 않은 저는 멘붕이 왔답니다.



정말 맛있었던 게살비빔밥!! 이거 너무 맛있어요!!


 

 이게 추가로 더 주셨던 3마리네요.

생각만해도 배가 불러요. 공기밥은 게딱지를 열어서 슥슥 비벼먹었답니다!

사실 저는 먹는 방법을 잘 몰라서 게딱지 까는 방법은 주인아주머니가 알려주셨어요.

친절하고 맛있었던 홍대장홍게무한리필!

매장 방문 생각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