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3박4일 삿포로여행

[삿포로여행 첫째날] 인터넷면세점쇼핑,헤라 선크림,에어쿠션,립스틱,로즈몽시계,면세점쇼핑리스트

삿포로 여행 갈 때 앞으로 쓸 화장품들을 인터넷면세점에서 잔뜩 구매했답니다.


짜잔 많죠......?? 해외 한 번 나갈 때 마다 항상 쓰는 걸 미리미리 사서 쟁여놔요. 백화점이나 매장에서 사면 훨씬 비싼데 인터넷면세점을 통해서 구매하면 면세가에 쿠폰, 적립금 할인 등 각종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하지만 저렇게 한번에 많이 사면.. 무거워서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 보다는 믿음직스럽고 저렴하기 때문에 면세점 쇼핑은 항상 즐겁답니다!

 

 저녁에 삿포로 도큐레이호텔에 체크인 한 후, 방에 들어가서 짐 정리할 겸 전부 개봉했답니다.


헤라 선크림 두 종류 듀오

헤라 CC크림 듀오

헤라 매직스타터 퍼플 1개

헤라 에어쿠션 듀오

헤라 전지현립스틱

그리고 제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로즈몽시계!!


사진만 봐도 부자가 된 것 같은 느낌이예요. 사실 저 혼자 다 쓰려고 산 게 아니고 엄마랑 다 나눠가졌어요 ㅋㅋㅋㅋ

이건 진짜 몇 년째 꾸준히 쓰고 있는 헤라 선크림이예요

저도 원래 로드샵 브랜드 많이 쓰는데 얼떨결에 헤라 선크림 한 번 사용해보고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인터넷면세점에서 듀오로 구매하고 적립금 사용하면 로드샵과 크게 차이 나지 않는 가격!!

메이크업베이스 기능은 없는 거라 촉촉하고 반짝반짝한 느낌을 줘요.

개인적으로 선크림은 헤라 선크림 강추!!!!



이번에 처음 구매해 본 헤라 선크림인데 이건 메이크업베이스 기능이 들어있다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왜 메베 느낌은 하나도 안 나는 걸까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느낌은 매우 좋아요! 근데 미백 효과가 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주황색 선크림도 좋고 하얀색도 좋지만 바를 때 느낌이 확연히 차이나더라구요. 하얀색이 조금 더 무거운 느낌이랄까?

매장 가서 테스터는 한 번 쯤 해보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건 헤라CC크림!! 저는 원래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요즘은 파데보다 CC를 많이 사용한다는 말을 듣고 혹! 해서 구매...ㅋㅋㅋㅋㅋㅋ


재빨리 개봉 후 한 번 사용해 봤어요!! 음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한 번 사용 해 본 느낌으로는 에스티로더 파데가 더 좋은 느낌!!

나중에 제대로 사용하게 되면 상세 후기 작성할게요!

 

짜잔 이건 헤라 울트라모이스쳐미스트쿠션!! 에어쿠션 나온 이후로 다른 에어쿠션은 써 본 적이 없어요

쭉~~ 헤라 라인만 쓰고 있답니다!!

친구들이 매번 신제품 나올 때마다 유혹했지만 아직까지는 헤라 에어쿠션이 제일 잘 맞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듀오라서 이렇게 두 통이 담겨져 있구요. 작은 통 안에 본품1개, 리필1개!

그러면 총 4개의 에어쿠션을 쓸 수 있어요

듀오는 면세점에서만 판매하기 때문에 헤라 에어쿠션 쓰는 분들은 무조건 면세찬스를 노리세요!!!


이건 헤라 매직스타터!! 메이크업베이스를 쓰기 시작한지는 몇 년 안 됐어요.

처음에는 더페이스샵에서 파는 메이크업베이스가 좋다고 해서 한동안 그것만 쓰다가 이번에 매직스타터로 바꿔봤답니다.


사실 후기가 그렇게 많지 않아 걱정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워요!

매직스타터 퍼플은 바르면 얼굴이 더 반짝 거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화장을 하면 더 촉촉한 느낌이 오래 유지되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엄마 선물로 산 헤라 전지현립스틱!! 그냥 이것저것 다 헤라거 사다보니 이것도 헤라! 이러면서 주문했던 것 같아요.

저희 엄마는 핫핑크를 좋아해서 요즘 유행한다는 전지현 립스틱으로 겟!!

엄마도 색이 너무 예쁘다고 좋아하셨어요


이건 로즈몽 시계를 사니 사은품으로 주던 다이어리!!

로즈몽시계는 따로 포스팅할게요!

팔목 얇으신 여자분들은 로즈몽시계 강추입니당!!


아직 상세한 사용 후기는 없으니 궁금한 제품 있으면 질문 해 주셔도 괜찮아요!

포스팅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답글 드릴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