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당일치기 파주여행

[당일치기 파주여행] 임꺽정 한우마을, 임꺽정 정육코너, 파주 한우불고기, 파주 맛집

감악산출렁다리를 구경하고 파주 프로방스 마을로 향하던 중 점심을 먹었던 임꺽정 한우마을이라는 식당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여행사에서 소개해줘서 다함께 가게 된 식당이었는데 사장님이 정말정말 친절하고 좋더라구요.

​가게 이름은 임꺽정 한우마을! 정육점을 같이 하면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소 발골을 안에서 직접 하면서 정육점도 운영하고 저렴하게 음식을 만들어 판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소 발골을 직접 하는 식당이 흔치 않은 것 같은데 더욱 믿음직스럽고 신기하더라구요. 

​임꺽정 한우마을, 임꺽정 정육식당이 가게 이름이네요! 

​오신손님 모두 부자되세요 라는 좋은 문구가 가게 한 편에 적혀있네요. 밑에 주전자랑 종이컵 보이시죠? 식사 후엔 커피도 가져가서 먹을 수 있게끔 준비해주셨어요!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메뉴판을 따로 보지는 못했지만 저희는 여행사로 끼고 가서 그런지 한우불고기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은 다른 분들 블로그를 참고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불고기뿐만 아니라 간이랑 천엽까지 모든 걸 무제한으로 주더라구요. 직원분들도 아낌없이 부족한 게 있으면 계속 채워주시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먹었던 한우불고기랍니다. 고기도 듬뿍 버섯도 듬뿍! 국물도 맛있고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단체손님이어서 설명이 있었던 걸수도 있지만 식사하는 내내 파주와 관련된 이야기, 고기에 대한 이야기를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사장님의 친절함과 직원들의 서비스에 또 한 번 오고 싶다라는 마음이 들기도 했답니다. 

마지막에는 직접 발골한 고기를 부위별로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구요. 설명을 들은 후 였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가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금방 먹었던 불고기도 집에서 똑같이 만들어 먹을 수 있게끔 당면부터 야채까지 같이 포장해서 판매하더라구요. 구매해 가서 가족들과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메뉴판과 같은 정보는 없지만 좋은 가게이기에 추천드리니 다른 블로그들 참고 해서 메뉴판, 가격 등 확인해보시고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