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뉴발란스]뉴발480네이비(W480PW5) 후기,뉴발신상, 운동화추천, 뉴발란스할인쿠폰,ABC마트할인,폴더할인쿠폰

안녕하세요~ 요즘 운동화가 정말 너무너무너무 사고 싶었는데 홍대에 나간김에 ABC마트,폴더,뉴발란스 매장까지 구경하고 운동화를 구매했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블랙색상의 운동화를 사고 싶었는데 제가 예상했던 것과는 다르게 네이비를 구매하고 왔어요.


원래는 MS574SBK 운동화를 사려고 마음먹고 방문했었는데 왜 이렇게 예쁜 운동화가 많은건지.. 사고 싶은 게 너무 많았어요. 위에 MS574 운동화는 사실 하얀색도 예쁘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운동화가 하얀색이 많아서 블랙으로 구매하려고 했던거라!! 관심있는 분들은 하얀색도 같이 신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홍대에 3층짜리 뉴발란스 매장이 있는데 맨날 오며가며 보기만 했지 딱히 살 건 없어서 매장 안에 들어가 본 적은 없었거든요. 어제는 운동화라는 정확한 목표를 가지고 진입! 운동화는 3층에 있더라구요~
예쁜 운동화는 많았지만 너무 많이 신어보면 혼란스러울 저를 알기에!! 제가 보고 갔던 MS574SBK와 가장 신상이라는 W480PW5를 신어봤어요.
둘 다 마음에 들어서 고민했지만 같이 간 친구와 매장 직원이 W480PW5가 훨씬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제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갈 시기라서 봄에 블랙은 너무 어두워보일 것 같다고.. 저는 팔랑팔랑 팔랑귀인가요.. 친구와 직원의 말에 바로 넘어갔답니다. ​

​그렇게 순식간에 구매해오게 된 뉴발480 네이비!!
인터넷으로 후기를 검색해보는데 네이비 색상 사진과 후기는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사진 잔뜩 첨부해서 후기 작성 중이랍니다.


원래 발 사이즈는 240이고 칼발이랍니다. 그래서 신발은 꼭 신어보고 사야하는 스타일이예요. 사실 신어봐도 볼은 너무 크고 길이는 맞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늘 확신을 갖지 못한 채 신발을 구매하거든요.
뉴발같은 경우에는 정사이즈는 아닌 것 같아요. 예전에도 240인 제가 230을 신었었거든요.

어제 제가 신어 본 신발 2개에 대한 사이즈를 설명해드릴게요.
위에 뉴발란스 홈페이지에서 퍼온 사진인 MS574SBK 블랙 같은 경우에는 230은 발가락이 쪼끔 구겨지는 느낌! 235는 딱맞는 듯, 조금 큰 듯 애매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는 신어야 할 것 같은 느낌.. 이었어요.. 240은 너무 발이 커 보였구요ㅠㅠ
저는 칼발이라 볼은 뭘 신어도 커서 운동화 끈 쭉쭉 당겨서 묶고 발가락이 구겨지는지 안 구겨지는지가 제일 중요하거든요!! 그래서 이걸 산다면 235!!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건 볼은 없고 발가락만 긴 분들이 참고하라고 사이즈 느낌 올리는 거니!! 그런 분들만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제가 구매한 W480PW5 네이비!! 이것도 230과 235를 고민하다가 결국 235를 구매했답니다. 230은 딱 맞지만 계속 걸어다니면 발이 앞으로 쏠리니까 불편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고.. 235는 좀 크지만 발가락은 자유롭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결국 두 신발 다 235를 추천하고 있네요. 칼발인 사람 들 중에 240인 사람들만 참고해주세요~ 발은 사람마다 다르긴 하니까 직접 가서 신어보는게 젤 좋을 것 같기는 해요.


이제야 본격 후기네요. 뉴발란스 홍대 매장에서 구매했더니 양말도 하나 넣어주시더라구요. 감사해용. ​


그리고 제가 230과 235 중에 계속 고민하니 깔창도 넣어 주셨어요. 신발은 신다보면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235 신다가 조금 더 커질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저 깔창을 기존 깔창 사이즈에 알맞게 잘라서 밑에 넣으면 괜찮아질 거라고 하더라구요. 세심한 배려에 감동 받았답니다~ ​

​짜잔!! 빨간 뉴발란스 박스를 열자마자 보이는 뉴발480 네이비!! 색깔도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

​처음 개봉하면 이런 모습이랍니다. 후기가 별로 없길래 사진은 많이 첨부했어요.

​지금도 충분히 신을 수 있을 것 같고 가볍게 나온 제품이라 봄까지 편하기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한국사이즈 23.5 보이죠??


이렇게 집에 와서 보니까 또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블랙이 너무 어둡다면 네이비!! 어떤 옷이랑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색깔과 디자인이예요.

​​​​​​​​뉴발480 신발 바닥도 살포시 보여줄게요~~

​치마나 원피스 입을 때 신어도 귀엽고 괜찮을 것 같아요. 바지는 말 할 것도 없이 잘 어울릴 것 같구요.

​요리조리 최대한 많은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찍어 봤답니다.

​뉴발480이 가볍게 새로 나온 신상이라고 하더라구요. 레전더리팩으로 한정판으로 판매한다고 하는 것 같은데 자세한 건 잘 모르겠어요.

​위에서 내려다 본 모습도 깔끔하고


옆에서 본 뉴발로고도 깔끔하니 예쁘네요.
뉴발480 네이비 색상 구매하려는 분들은 사진 참고하시구 좋은 쇼핑하세요~~


아 그리고 가격표!!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원래 구매하려고 했던 MS574SBK는 109,000원
W480PW5 는 79,000원

이랍니다.
제가 구매한 게 더 저렴해서 뭔가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이번에 ABC마트와 폴더에서 구매를 하지 않은 이유가 있어요.

지금 ABC마트는 1켤레 사면 10%, 2켤레 사면 20% 할인을 하고 있구요.
폴더는 폴더 어플 가입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주고 있거든요.
그리고 뉴발란스 어플에서는 회원가입 후 기념일 설정을 하면 즉시 기념일 쿠폰을 발급해준답니다. 구매 가격에 상관 없이 1만원 할인 쿠폰이예요.
아마 처음 회원가입하는 거면 첫구매쿠폰 같은 걸 주는 거 같기도 했는데 저는 회원가입은 예전에 해 놓고 구매를 어제 했던 거라 기념일쿠폰을 활용했답니다.


방법은 요렇게랍니다. 뉴발란스 어플 다운로드 하시면 처음 화면이 이렇게 뜨거든요. 왼쪽에 메뉴 표시 보이시죠? 저거 클릭 하시면!! ​


요렇게 화면이 나오는데 로그인 하시면 본인 정보가 뜰 거예요. 이름이 있어서 튜브로 가린 거구요. 튜브 밑에 프로필관리라고 보이시나요? 저걸 클릭 하시면!!​


이렇게 기념일 설정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온답니다. 저는 어제 구매했기 때문에 매장에서 신발 신어 보고 바로 해당 날짜로 설정했어요.
그랬더니 바로 1만원 할인 쿠폰이 올라왔더라구요.

79000원인데 현장에서 바로 1만원 할인 받아서 69000원에 구매했어요.

신발도 직접 신어보고 할인도 받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기념일 쿠폰 같은 경우는 백화점 내 입점 된 매장에서는 이용 불가 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문의 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운동화 구매하시는 분들 뉴발480 네이비 정보와 각종 할인 정보들 잘 참고하시고 좋은 신발 구매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