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종로카페]파스텔 드 나따, 종로 에그타르트, 미친토익 에그타르트 쿠폰 사용처

2018년 1월에 이어서 2월도 미친토익 수강 중이랍니다. 2월에 설연휴가 끼어있어서 1월30일에 미리 개강을 하게 되었어요. 활기찬 쌤들의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2월 수강이 시작되니 또 의욕이 솟아오르네요!
마음만큼 성적이 잘 나오면 정말 좋겠어요. ​

​오늘은 지난 달에 수강하면서 받았던 에그타르트 쿠폰 사용처와 에그타르트 후기를 적어볼까해요. 가끔 최쌤은 단어 시험 다 맞은 학생들과 가위바위보를 해서 마지막까지 이긴 학생들에게 에그타르트 쿠폰을 주곤하는데요! 아쉽게도.. 저는 늘 마지막에 지더라구요. 한 번도 받아 본 적이 없었는데 1월의 마지막날! 백프로 출석한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시더라구요!
자신있게 손을 들고 두근두근 두근대는 마음으로 가위바위보! 가위바위보! 가위바위보!!!!!!
세상에~~ 이렇게 기쁠 수가!!! 마지막 4명에 속하게 되어서 에그타르트 쿠폰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런 이벤트가 학생들을 더욱 의욕적으로 만드는거겠죠?

​종로YBM e4u 건물을 나와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약국이 하나 있는데 반대편에 있는 파스텔 드 나따 라는 에그타르트 집이랍니다. 매번 쿠폰 받는 학생들에게 친절하고 상냥하게 설명해주시는 우리의 최쌤!! 

​파스텔 드 나따는 종로점 외에도 압구정,이대,숙대,안국,경희대,홍대,부천,부당고메커피,온더스테이스,위치스커피에도 있다고 하네요. 그 외에 평촌, 청주, 대전에도 있다고 하니 얼마나 맛있는지 알겠죠? 마카오나 홍콩에 가면 에그타르트를 꼭 먹고 오는데 여기도 마카오에서 먹는 에그타르트처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입구에 에그타르트와 커피의 가격이 나와있는 메뉴판이 붙어있더라구요. 구매하실 분들은 가격 참고하세요~ 음료도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같아요. 

비오는 날은 음료 20% 할인이라고 하네요! 비 오는 날 꼭 방문 해 봐야 겠어요.  그리고 음료랑 타르트를 함께 구매하면 500원 할인이 되니 음료와 함께 타르트 구매할 마음이 슝슝 생기네요! 

​파스텔 드 나따 는 에그타르트의 포르투갈식 명칭이라고 하네요. 포르투갈에서 200년, 마카오에서 25년, 국내에서도 16년 넘게 이어가는 브랜드라고 소개가 되어 있네요. 

에그타르트 외에 고구마타르트, 단호박타르트, 단팥타르트, 호두타르트, 유자타르트, 초코타르트, 애플시나몬타르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알맞게 구매해서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어요. 

최쌤이 주신 미친토익 쿠폰으로 받은 건! 가운데 있는 에그타르트! 

지금.. 이렇게 블로그에 미친토익 관련 글을 쓰고 있는데.. 단어장 파일에서 갑자기 최쌤 목소리가 들리네요. LC숙제 할거지? 꼭해~! 라고.. 저 그래도 음원 열어 놓고 블로그 하고 있어요.. (변명중)

이것만 쓰고 얼른 공부할게요!! 

​짜잔! 제가 받아 온 에그타르트! 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드러운 모습의 에그타르트랍니다. 최쌤의 추천 해 주신 에그타르트여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이렇게 블로그에 음식 후기를 쓰면 왜 또 다시 먹고 싶어지는 걸까요. 

내일 학원 끝나고 또 사먹어야겠어요~ 몇 퍼센트인지 기억은 안 나지만 미친토익과 제휴가 되어 있어서 할인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다들 안쌤~최쌤과 함께 미친토익에서 열공하고 맛있는 에그타르트집도 방문해보아요~ 

전 이제 다시 열공하러갈게요! 다들 화이팅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