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세븐일레븐핫팩]편의점핫팩,오버토끼핫팩,핫팩추천

올 겨울 한파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지난주부터 서울은 정말 너무 추운 것 같아요. 분명 패딩 껴 입고 다니면 괜찮았는데 히트텍에 후리스에 패딩에 목도리까지 껴 입어도 덜덜덜덜.. 아침에 정말 나오기 싫을 정도로 춥더라구요.

​저는 원래 겨울철에도 핫팩을 써 본적이 거의 없는데 올해는 너무 추웠기 때문에 올리브영에 가서 동키붙이는핫팩을 구매해서 써봤답니다! 써 본적이 없었기에 하나 써보고 좋으면 더 사야지~ 라고 생각하고 사용해 봤는데 세상에.. 배가 따뜻하니 훨씬 낫더라구요!
다음 날 다시 올리브영에 방문! 했지만.. 에?? 품절..
겨울철 핫팩이란 이렇게 구하기 힘든거였군요.


결국 세븐일레븐에 가서 귀여운 오버토끼 핫팩을 구매했답니다. 별로라는 후기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저는 생각보다 굉장히 따뜻했어요!
가격은 붙이는 핫팩도 천원, 주머니 핫팩도 천원이예요! ​


노랑노랑한 봉투에 담겨져 있어서 산뜻하니 귀엽더라구요. ​


개봉한 사진이랍니다. 요건 붙이는 핫팩의 앞면이예요. 붙일 때는 절대절대 맨살에 붙이시면 안되구요. 안에 입는 티셔츠나 나시에 붙이는거예요. 저는 히트텍 위에 부착했답니다.​


그냥 파스 붙이는 것 처럼 스티커를 떼어내는 면이 있기 때문에 제거하고 붙이시면 되요.

​​​​한쪽면을 떼어보면 이렇게 접착할 수 있게끔 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 붙이는 핫팩이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배가 따뜻하니 전체적으로 덜 추운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 하고 하루종일 배가 따뜻하니 안정적이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주머니핫팩! 흔들라는 설명이 따로 안 나와있긴했지만 핫팩은 뭔가 흔들었던 것 같은 기억이.. 잠깐 흔들고 주머니에 넣어두니 금세 따뜻해지더라구요.


올겨울은 정말 핫팩없이는 지낼 수 ​​​없을 것 같아요. 급하게 구매하느라 올리브영과 세븐일레븐에서 핫팩을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남은 겨울 핫팩과 함께 보내기 위해 위메프에서 대량구매 한 상태랍니다.
저렇게 낱개로 매일 사면 돈이 너무 많이 들 것 같더라구요! 가격대비 후기가 좋은 걸로 골라서 꽤 많이 구매했기 때문에 사용해보고 좋으면 또 추천해드릴게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올 겨울 씩씩하게 이겨내보자구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