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8년 스타벅스 코랄 다이어리 후기,다이어리 추천

너무 늦은 포스팅인가요? 12월경 스타벅스 시즌음료3잔,일반음료14잔해서 총17잔을 마시고 받아 온 다이어리랍니다. 매번 올해는 받지 말아야지! 매번 이러는 건 스벅의 노예야.. 라고 생각하지만.. 열심히 이프리퀀시를 모으고 있는 저를 발견하네요.​


12월 중순이었나요? 제주도 스타벅스에는 제주우도땅콩라떼와 제주말차샷라떼를 파는 거 아시죠? 제주도 갔다가 다이어리 받으면서 제주말차샷라떼를 드디어 마셔봤어요!! 그린티라떼랑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뭔가 우유맛이 더 많이 나는 느낌?? 그래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코랄색상으로 받았어요!!
작년에는 연핑크를 받았는데 겉면이 금방 더러워져서 들고 다니기 부담스러웠는데 올해는 그런 고객들의 마음을 알았는지 파우치까지 함께 주더라구요!!
가방에 가지고 다녀도 파우치 덕분에 더러워질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너무너무 이쁜 코랄핑크! 올해는 색감이 유명한 팬턴과의 콜라보라고 하더라구요!


뒷면도 깔끔한 코랄핑크


파우치에 다이어리를 담은 모습이예요.


스벅다이어리의 크기와 두께는 이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구요.


첫 페이지에는 1년의 달력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사실 다이어리 쓰면서 잘 안 보는 쪽이긴 하지만 그래도 저렇게 되어 있다는 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가장 메모를 많이 하는 달력칸이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쪽에 약속이나 일정을 많이 기록해 놓는 것 같아요. 다이어리 잘 꾸미는 분들처럼 이쁘게 기록하고 싶은데 올해는 과연 가능할까요?

​달력칸을 넘기면 위클리형태로 일주일의 일정 혹은 일기를 간략하게 쓸 수 있답니다. 옆면은 메모장 형태로 되어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뒷면에는 쿠폰이 있기 때문에 다들 뒷 장을 꼭 확인해주세요!

너무 많은 커피를 마셔야 하기 때문에 매번 다이어리를 받지 않으려고 해도 너무 예쁘게 잘 만들어서 늘 갖고 싶은 것 같아요!
사실.. 매일매일 커피를 마시는 스타일이라 많이 노력하지 않아도 다이어리가 생기긴 하더라구요. 올해도 두권이나 받았다는.. 결국 그다이어리를 받으면서 커피에 또 돈을 이렇게 많이 썼구나 라고 깨닫게 된답니다.

그래도 올 한해 좋은 일들만 가득 기록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다들 2018년도 화이팅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