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박4일의 후쿠오카여행을 끝내고 사온 물건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일본에 다녀온지 얼마 안 되었고 새로 구매한 캐리어가 기내 사이즈라 너무 작아서 물건을 살 수가 없더라구요. 그 부분은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 .

이전 포스팅에 작성했던 태연안마기와 녹차킷캣,딸기킷캣,로이스 등 가볍게 몇 개만 구매해서 돌아왔답니다.

1. 태연안마기
전동안마기로 건전지만 넣으면 등 뒷 부분까지 혼자서 안마할 수 있기에 참 좋답니다. 가격은 4천엔 살짝 안되는 금액으로 한국돈으로 4만원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궁금하신 분은 이전 포스팅 참고 부탁드려요.

2. 녹차킷캣, 딸기킷캣
일본에 갈 때마다 열봉지 이상 반드시 구매하고 오는 킷캣이랍니다. 이번에는 몇 봉 구매 못했지만 캐리어 자리만 있다면 많이 구매해 오는 걸 추천드려요. 한국의 올리브영이나 세계과자판매점에 판매하고 있는데 한국에서 사면 많이 비싸답니다. 맛도 여러가지가 있으니 골고루 구매해 오는 걸 추천드릴게요.

3. 아이봉
아이봉은 눈에 들어간 이물질을 깨끗하게 씻어내는데 사용한답니다. 여자분들은 눈화장 후 아이리무버로 깨끗이 지워내도 마스카라나 속눈썹이 들어간 듯한 찝찝함을 느낄 때가 있는데 저는 세수를 깨끗하게 해도 눈에 계속 이물감이 들 때는 아이봉을 사용한답니다. 하고 나면 개운한 느낌도 들고 좋더라구요.
저는 아이봉 핑크색을 주로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아이봉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요. 색깔에 따라 강도가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4.퍼펙트휩
퍼펙트휩도 한국에서 판매하지만 일본에서 구매하는 게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일본에 갈 때 마다 사오는 제품 중 하나랍니다.
원래는 퍼펙트휩 폼클렌징만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제품 2개를 발견해서 구매해왔어요. 하얀색 퍼펙트휩은 지금 사용 중인데 사실 뭐가 다른 지는 잘 모르겠어요. 모공 속까지 조금 더 깨끗하게 세안 할 수 있다고 해서 구매했답니다. 알게 모르게 효과를 보고 있는 거겠죠?
그리고 더블워시퍼펙트휩이라고 해서 클렌징크림도 있더라구요. 화장 지우는 용도이니 잘 확인해서 구매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5. 두유스킨
일본에 유명한 화장품들이 몇 개가 있긴 한데 두유스킨은 순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요즘 피부가 자꾸 뒤집어졌었는데 두유스킨으로 깔끔하게 닦아내니 조금 차분해진 것 같았어요. 예민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6. 로이스
로이스 초콜릿과 로이스 포테이토칩을 구매했답니다. 후쿠오카 공항 면세점에도 구매하기 때문에 면세점에서 구매하는 게 좋겠죠?
이건 정말 일본 쇼핑 리스트에 꼭 들어가는 필수품이랍니다.

7. 그 외 젤리랑 과자들
드럭스토어에 가면 맛있는 과자가 엄청 많아요. 일본 과자는 왠만하면 성공이니 여러가지 종류로 많이 맛 보길 바래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