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박4일의 후쿠오카 여행이 끝나고 출국 시 구매했던 비아모노 기내용캐리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회사에서 바로 퇴근하고 출국 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캐리어를 끌고 출근하던 중, 캐리어 바퀴가 갑자기 빠지는 바람에 급하게 새로운 캐리어를 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했답니다.
캐리어라 그런지 확실히 부피가 크더라구요. 바로 사용 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현장에서 바로 개봉했답니다. 면세구역 내에서 면세품 개봉하시는 분들 쓰레기 정리하는 곳이 잘 마련되어 있으니 아무데나 막 버리고 가시면 안되요. 요즘 아무데서나 면세품을 막 개봉하고 쓰레기 버리고 가는 사람들 때문에 문제가 많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비아모노 노랑노랑 캐리어랍니다. 색깔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굉장히 밝은 노란색이라 멀리서 짐이 나와도 눈에 확 띄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건 20인치 기내용 캐리어라 사이즈도 아담하고 귀엽고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전 짐을 많이 들고 다니는 스타일이어서 사용 해 보니 저한테는 아무래도 작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작은 줄 알았으면 24인치로 구매할 걸 그랬어요. 그래도 가볍게 제주도 내려가거나 짧은 여행 갈 때는 좋을 것 같아요.

​캐리어를 열었을 때의 모습이예요. 물건들을 잘 고정 할 수 있게끔 튼튼하게 되어 있네요.


구매했던 다른 면세품들을 넣은 모습이랍니다. 이것저것 구매했던게 많아서 그런지 면세품만으로 캐리어가 꽉 찼네요 .
저는 여행 갈 때 캐리어+큰 백팩을 꼭 챙겨간답니다. 어디를 가도 돌아올 때는 짐 넣을 곳이 부족하더라구요. 다들 여행 갈 때는 보조가방 하나 꼭 챙겨가는 걸 권장 드릴게요.

비아모노캐리어는 이번에 캐리어 구매를 하면서 처음 알게 된 브랜드랍니다. 비행기 모양의 로고가 되어 있는 캐리어를 본 적은 있었는데 그 브랜드가 비아모노인 줄은 몰랐어요.
제품명은 FLY VIAMONO 20인치
모델명은 VAGS9093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모델명으로 검색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정가로는 218,000원인데 저는 인터넷면세점에서 할인도 받고 적립금도 많이 사용해서 10만원 이내로 구매했답니다.
색깔은 라임,화이트,블랙,그레이가 있구요.
사이즈는 35*50*24cm(가로*세로*폭)
무게 2.8kg
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캐리어 비밀번호는 TSA 잠금장치로 되어 있더라구요. 처음에 잠금장치 여는 법 사진에 나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처음에 캐리어를 인도 받았는데 따로 사용법이 나와있지도 않고 안내문도 없어서 당황했답니다. 사진 참고하시고 잘 모르시면 비아모노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눈에도 확 띄고 색깔도 예쁜 비아모노캐리어 추천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