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프트에서 태연 백조 안마기를 구매하고 1층에 있는 스타벅스로 갔답니다. 1층부터 6층까지 꼼꼼하게 둘러보느라 다리가 너무 아파서 잠시 앉을 곳이 필요했어요. 정말 돈만 많았으면 다 쓸어오고 싶었지만 저는 필요한 것 한 개만 구매했답니다.​

​일본에 가서까지 스타벅스에 가냐고 뭐라고 하는 친구들도 있지만 저는 일본에 오면 스타벅스에 꼭 들리는 것 같아요. 맛도 보장되어 있고 한정메뉴가 있기 때문에 늘 끌리더라구요.

제가 일본에 갔을 때의 한정메뉴예요. 바로 아몬드밀크프라프치노! 지금은 겨울시즌이라 한정메뉴가 바뀐 것 같더라구요. 지금 가시는 분들은 일본 스타벅스 한정 메뉴 라고 검색하면 찾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텐진 로프트 1층에 있는 스타벅스는 자리도 많고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저는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고 마지막으로 또 어디를 가야하나 검색을 해 보았답니다.

​스타벅스의 메뉴판이예요. 일본어 밑에 영어로 나와 있으니 주문하기는 어렵지 않답니다. 그리고 주문대 앞에 그림이 그려진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으니 작은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면 더욱 쉽답니다.  

스타벅스의 푸드코너예요. 샌드위치, 케이크, 와플 등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한국 스타벅스랑은 조금 다른 메뉴들도 있는 것 같았어요.

​짜잔 아몬드밀크그라놀라프라프치노예요. 톨사이즈 기준으로 580엔이랍니다. 이번에 나왔던 시즌 음료는 아몬드밀크를 베이스로 만든 음료라고 하더라구요.

미국에 있는 스타벅스에서는 아몬드밀크로 우유를 변경해서 먹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일본에서도 이제 시행이 되는걸까요? 한국에서는 아직 아몬드밀크로 변경은 안 되는 것 같던데 얼른 바뀌었으면 좋겠어요.   

​맛있으면서도 굉장히 고소했어요. 시리얼을 먹는 느낌이랄까? 위에 생크림과 함께 라즈베리 견과류와 아몬드 가루가 잔뜩 뿌려져있답니다. 예상했던 것 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일본은 어느 스타벅스를 가나 이렇게 매직으로 귀여운 감사 인사를 적어주더라구요. 괜스레 기분이 좋아지는 이벤트 인 것 같아요.

다들 일본 스타벅스 가면 한정 메뉴 한 번씩 꼭 먹어보고 오길 추천드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후쿠오카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