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제주도라이프

[2020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진한 가나슈 루비 케이크

안녕하세요.
어느덧 벚꽃이 흩날리는 4월이 되었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봄이 되면 항상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올해도 역시나 진행된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핑크핑크한 음료와 케이크를 출시했네요~

루비 석류젤리 프라프치노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이렇게 3가지의 프로모션 음료가 출시되었구요!

푸드 종류로는
스윗크루아상러스크
쉬림프&아보카도 샌드위치
진한 가나슈 루비 케이크
이렇게 3가지가 출시되었네요~


스타벅스는 이렇게 새로운 메뉴와 프로모션으로 항상 가고 싶게 만드는 것 같아요!
항상 열일하는 스타벅스!!

제가 고른 케이크는 바로!
진한 가나슈 루비 케이크!
단 걸 많이 먹으면 안된다는 걸 알면서도,,, 
자꾸 단 음식이 끌리는 이유는 왜일까요?
많이 먹는 대신 운동을 꼭! 해야겠어요!

2020년에는 새로운 마음으로 운동도 하고 많은 걸 하겠다고 다짐했었는데,, 벌써 4월이네요 ㅠㅠ

신메뉴 소개하다 말고 갑자기 반성하게 되네요.

자,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진한 가나슈 루비케이크
진한 초콜릿 시트와 가나슈 안에 상큼한 라즈베리 잼을 느낄 수 있는 반전 매력의 초콜릿 케이크라고 해요.
케이크 위에 올라간 천연 유래의 핑크빛 루비 초콜릿을 통해 봄의 컬러를 만끽해보라는 스타벅스의 깊은 뜻이 담겨있어요!

오늘 제가 선택한 메뉴는!

바로바로!


바닐라크림콜드브루와 진한 가나슈 루비케이크!
어쩌다 보니 둘 다 달달한 메뉴를 선택했네요!

보통 달다구리한 케이크를 먹을 때는 아메리카노가 어울린다고 하잖아요~
저는 달달+달달을 좋아하는 편인데..
진한 가나슈 루비케이크가 너무너무 달달이라서

오늘은 아메리카노가 조금 끌리네요!

진한 가나슈 루비케이크가 제가 생각한 것 이상으로 엄청 달더라구요!
꾸덕꾸덕한 초콜릿을 먹는 느낌??
아주아주 달다구리한 케이크예요~

스타벅스에 초코클라우드케이크도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데요~
그것보다 더 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스트레스 받는 날이라면 진한 가나슈 루비케이크로 당 충전 하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진한 가나슈 루비케이크 위에 얹어진 핑크핑크한 초콜릿!
벚꽃모양이라 더 예쁘네요~

보여주는 김에 진한 가나슈 루비케이크의 옆모습도 찍어봤답니다~

이런 시즌 메뉴는 프로모션 기간이 지나면 사라지기 때문에
궁금한 분들은 4월이 지나기 전에 얼른 드셔보세용~

**프로모션 기간은 4월13일까지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