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뉴발란스운동화]WRL247FA,헬스장운동화,런닝화,뉴발운동화,여자운동화추천,가벼운운동화

안녕하세요~~ 구슬이예요!!
분명... 지난주에 뉴발란스 신상운동화 포스팅을 한 것 같은데.... 또 뉴발란스 운동화 포스팅이예요!!

아니 일주일만에 운동화를 또 사다니!!ㅋㅋㅋㅋㅋㅋ
제가 이렇게 급하게 헬스에 등록할 줄은 정말 몰랐어요

처음에 뉴발란스 화이트 운동화를 산 후에도 푹신푹신하고 걷기 좋길래 요 운동화 들고 헬스나 다닐까라는 생각을 잠깐 했다가 접었는데 결국
며칠만에 헬스장에 등록했답니다.

직장과 가까운 삼화지구 헬스24시에 등록했어요!!
나중에 기회되면 삼화지구 헬스장에 대해서도 포스팅할게요^^



사실 저는 운동을 많이 하지 않는 스타일이어서 헬스장보다는 필라테스나 요가를 다니고 싶었답니다.
그런데 필라테스나 요가는 수업시간이 정해져있다보니 제 출퇴근 시간과 맞는 건 거의 없더라구요~~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고 제발로 찾아간 헬스장!!
사실 처음에는 가격도 여쭤보고 상담을 좀 하고 싶어서 방문했는데 헬스장 시설과 많은 사람들이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 반했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고 있더라구요!!
내 몸은 내가 지켜야겠죠??
3개월을 등록하고 주말에 헬스장에서 신을만한 운동화를 사러 칠성통에 갔답니다~~


ABC마트 폴더 등등 여기저기 구경다니다가 고른 뉴발란스 247운동화!!
제품명은 WRL247FA!!

굉장히 푹신푹신해서 런닝머신에서 신기에 딱 일 것 같았어요!!
색깔도 블랙이라 깔끔하니 예쁘고 가격도 저렴했답니다~~ ​

뉴발란스 사이즈는 매번 헷갈리는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뉴발란스 운동화는 크게 나오는 경향이 있어서 골고루 신어봤답니다~~
저는 원래 240 정사이즈 칼발인데요!!
240은 너무 크더라구요~~
230도 맞고 235도 맞아서 정말 고민했는데
양말도 신고 런닝머신 위에서 운동하면서 많이 걸을 생각이어서 조금 여유있게 235를 구매했답니다!!

혹시 구매하시는 분들 사이즈 참고 하시길 바래요~~
이 제품이 저는 할인해서 49,000원에 구매했지만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군요

푹신푹신하고 예쁜 뉴발란스 블랙운동화!! 저렴한 가격에 득템 노려보세요~~ ​​

​​가격택을 보니 원래 가격은 99,000원이네요!!
신상운동화는 아닌 것 같고 작년이나 제작년에 출시되었던 모델인 것 같아요~~
그래서 가격은 거의 반값인 49,000원이었답니다!!


밑창도 운동하기에 딱 좋게 되어 있어요~~
역시 운동화는 신어보고 사야하는 것 같아요!! ​


저는 의도치 않게 뉴발 운동화를 계속 사는 것 같아요
비슷한 듯하면서도 비슷하지 않게 예쁘고 편한 운동화를 많이 만드는 뉴발란스!!

WRL247FA 신고 헬스장에서 열심히 건강관리 해 볼게요!!
다음엔 삼화지구 헬스장 포스팅을 노려볼게요!!

다들 시간이 흐르기 전에 2019년 새해 목표세우고 얼른 실행해보세요^^